티스토리 뷰
* 본 포스팅은 한국모터트레이딩의
차량소개 카탈로그를 참조하였으며
모든 사진 및 내용의 저작권은
한국모터트레이딩에 있습니다.
SUPER SPORTS
YZF-R1M (ABS)
₩ 31,500,000 (VAT 포함)
제원 |
YZF-R1M
(ABS) |
형식 |
998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4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9.0mm X 50.9mm
|
압축비 | 13.0 : 1 |
최고출력 |
147.1kw(200.0PS)
@13,500rpm |
최대토크 |
113.3Nm(11.6kg-m)
@11,5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알루미늄
델타박스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Ø 43 mm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320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20 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
타이어(뒤) |
200/55
ZR17M/C (78W) |
길이 | 2,055㎜ |
넓이 | 690㎜ |
높이 | 1,165㎜ |
시트고 | 860㎜ |
휠베이스 | 1,405㎜ |
연료탱크용량 | 17L |
중량(WET) | 202㎏ |
YZF-R1 (ABS)
₩ 23,800,000 (VAT 포함)
제원 | YZF-R1 (ABS) |
형식 |
998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4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9.0mm
X 50.9mm |
압축비 | 13.0 : 1 |
최고출력 |
147.1kw
(200.0PS) @13,500rpm |
최대토크 |
113.3Nm
(11.6kg-m) @11,5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알루미늄
델타박스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Ø 43 mm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320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20 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
타이어(뒤) |
190/55
ZR17M/C (75W) |
길이 | 2,055㎜ |
넓이 | 690㎜ |
높이 | 1,165㎜ |
시트고 | 855㎜ |
휠베이스 | 1,405㎜ |
연료탱크용량 | 17L |
중량(WET) | 201㎏ |
YZF-R1 60th (ABS)
₩ 24,700,000 (VAT 포함)
제원 | YZF-R1 60th (ABS) |
형식 |
998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4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9.0mm
X 50.9mm |
압축비 | 13.0 : 1 |
최고출력 |
147.1kw
(200.0PS) @13,500rpm |
최대토크 |
113.3Nm
(11.6kg-m) @11,5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알루미늄
델타박스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Ø 43 mm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320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20 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
타이어(뒤) |
190/55
ZR17M/C (75W) |
길이 | 2,055㎜ |
넓이 | 690㎜ |
높이 | 1,165㎜ |
시트고 | 855㎜ |
휠베이스 | 1,405㎜ |
연료탱크용량 | 17L |
중량(WET) | 201㎏ |
YZF-R7 (ABS)
₩ 12,200,000 (VAT 포함)
제원 | YZF-R7 (ABS) |
형식 |
689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2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80.0mm
X 68.6mm |
압축비 | 11.5 : 1 |
최고출력 |
54.0kw
(73.4PS) @8,750rpm |
최대토크 |
67.0Nm
(6.8kg-m) @6,5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Steel
Backbone 프레임 |
서스펜션(앞) |
KYB
Telescopic forks, Ø 41mm |
서스펜션(뒤) |
KYB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298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45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Bridgestone S22 |
타이어(뒤) |
180/55
ZR17M/C (73W) Bridgestone S22 |
길이 | 2,070㎜ |
넓이 | 705㎜ |
높이 | 1,160㎜ |
시트고 | 835㎜ |
휠베이스 | 1,395㎜ |
연료탱크용량 | 13L |
중량(WET) | 188㎏ |
YZF-R7 60th (ABS)
₩ 12,800,000 (VAT 포함)
제원 |
YZF-R7
60th (ABS) |
형식 |
689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2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80.0mm
X 68.6mm |
압축비 | 11.5 : 1 |
최고출력 |
54.0kw
(73.4PS) @8,750rpm |
최대토크 |
67.0Nm
(6.8kg-m) @6,5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알루미늄
델타박스 프레임 |
서스펜션(앞) |
KYB
Telescopic forks, Ø 41mm |
서스펜션(뒤) |
KYB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298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45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Bridgestone S22 |
타이어(뒤) |
180/55
ZR17M/C (73W) Bridgestone S22 |
길이 | 2,070㎜ |
넓이 | 705㎜ |
높이 | 1,160㎜ |
시트고 | 835㎜ |
휠베이스 | 1,395㎜ |
연료탱크용량 | 13L |
중량(WET) | 188㎏ |
YZF-R3 (ABS)
₩ 7,950,000 (VAT 포함)
제원 | YZF-R3 (ABS) |
형식 |
321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2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68.0mm
X 44.1mm |
압축비 | 11.2 : 1 |
최고출력 |
42PS
@10,750rpm |
최대토크 | 30Nm @9,0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다이아몬드
프레임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Ø 298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20 mm |
타이어(앞) |
110/70
ZR17M/C (54H) |
타이어(뒤) |
140/70
ZR17M/C (66H) |
길이 | 2,090㎜ |
넓이 | 730㎜ |
높이 | 1,140㎜ |
시트고 | 780㎜ |
휠베이스 | 1,380㎜ |
연료탱크용량 | 14L |
중량(WET) | 169㎏ |
SUPER SPORTS TOURER
NIKEN (ABS)
₩ 21,700,000 (VAT 포함)
제원 | NIKEN (ABS) |
형식 |
847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3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8.0mm
X 59.1mm |
압축비 | 11.5 : 1 |
최고출력 |
84.6kw
(115PS) @10,000rpm |
최대토크 |
87.5Nm
(8.9kg-m) @8,5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하이브리드
프레임 |
서스펜션(앞) |
Double
upside down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ouble disc, Ø 298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82 mm |
타이어(앞) | 120/70 R 15 |
타이어(뒤) | 190/55 R 17 |
길이 | 2,075㎜ |
넓이 | 885㎜ |
높이 | 1,250㎜ |
시트고 | 820㎜ |
휠베이스 | 1,510㎜ |
연료탱크용량 | 18L |
중량(WET) | 263㎏ |
HYPER NAKED
MT-10SP (ABS)
₩ 21,800,000 (VAT 포함)
제원 | MT-10SP (ABS) |
형식 |
998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4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9.0mm
X 50.9mm |
압축비 | 12.0 : 1 |
최고출력 |
122kw
(165.9PS) @11,500rpm |
최대토크 |
112Nm
(11.4kg-m) @9,0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알루미늄
델타박스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320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20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
타이어(뒤) |
190/55
ZR17M/C (73W) |
길이 | 2,100㎜ |
넓이 | 800㎜ |
높이 | 1,165㎜ |
시트고 | 835㎜ |
휠베이스 | 1,405㎜ |
연료탱크용량 | 17L |
중량(WET) | 212㎏ |
MT-10 (ABS)
₩ 19,200,000 (VAT 포함)
제원 | MT-10 (ABS) |
형식 |
998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4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9.0mm
X 50.9mm |
압축비 | 12.0 : 1 |
최고출력 |
122kw
(165.9PS) @11,500rpm |
최대토크 |
112Nm
(11.4kg-m) @9,0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알루미늄
델타박스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320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20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
타이어(뒤) |
190/55
ZR17M/C (73W) |
길이 | 2,100㎜ |
넓이 | 800㎜ |
높이 | 1,165㎜ |
시트고 | 835㎜ |
휠베이스 | 1,405㎜ |
연료탱크용량 | 17L |
중량(WET) | 212㎏ |
MT-09 SP (ABS)
₩ 15,250,000 (VAT 포함)
제원 |
MT-09 SP
(ABS) |
형식 |
890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3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8.0mm
X 62.1mm |
압축비 | 11.5 : 1 |
최고출력 |
119PS
@10,000rpm |
최대토크 | 93Nm @7,0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CF
다이케스팅 다이아몬드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298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45 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
타이어(뒤) |
180/55
ZR17M/C (73W) |
길이 | 2,090㎜ |
넓이 | 795㎜ |
높이 | 1,190㎜ |
시트고 | 825㎜ |
휠베이스 | 1,430㎜ |
연료탱크용량 | 14L |
중량(WET) | 190㎏ |
MT-07 (ABS)
₩ 10,770,000 (VAT 포함)
제원 | MT-07 (ABS) |
형식 |
689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2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80.0mm
X 68.6mm |
압축비 | 11.5 : 1 |
최고출력 |
73.4PS
@8,500rpm |
최대토크 | 67Nm @6,5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Steel
Backbone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282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45 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
타이어(뒤) |
180/55
ZR17M/C (73W) |
길이 | 2,085㎜ |
넓이 | 780㎜ |
높이 | 1,105㎜ |
시트고 | 805㎜ |
휠베이스 | 1,400㎜ |
연료탱크용량 | 14L |
중량(WET) | 184㎏ |
MT-03 (ABS)
₩ 7,750,000 (VAT 포함)
제원 | MT-03 (ABS) |
형식 |
321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2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68.0mm
X 44.1mm |
압축비 | 11.2 : 1 |
최고출력 |
42PS
@10,750rpm |
최대토크 | 30Nm @9,0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알루미늄
델타박스 프레임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Ø 298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20 mm |
타이어(앞) |
110/70
ZR17M/C (54W) |
타이어(뒤) |
140/70
ZR17M/C (66W) |
길이 | 2,090㎜ |
넓이 | 745㎜ |
높이 | 1,035㎜ |
시트고 | 780㎜ |
휠베이스 | 1,380㎜ |
연료탱크용량 | 14L |
중량(WET) | 168㎏ |
SPORT HERITAGE
XSR900 (ABS)
₩ 14,650,000 (VAT 포함)
제원 | XSR900 (ABS) |
형식 |
890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3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8.0mm
X 62.1mm |
압축비 | 11.5 : 1 |
최고출력 |
119ps
@10,000rpm |
최대토크 |
93Nm
@7,0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CF
다이케스팅 다이아몬드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298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45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
타이어(뒤) |
180/55
ZR17M/C (73W) |
길이 | 2,155㎜ |
넓이 | 560㎜ |
높이 | 1,155㎜ |
시트고 | 810㎜ |
휠베이스 | 1,495㎜ |
연료탱크용량 | 14L |
중량(WET) | 193㎏ |
ADVENTURE
TRACER 9 (ABS)
₩ 14,880,000 (VAT 포함)
제원 | Tracer 9 (ABS) |
형식 |
890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3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8.0mm
X 62.1mm |
압축비 | 11.5 : 1 |
최고출력 |
87.5kw
(119PS) @10,000rpm |
최대토크 |
93.0Nm
(9.5kg-m) @7,0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CF
다이케스팅 다이아몬드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298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45 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
타이어(뒤) |
180/55
ZR17M/C (73W) |
길이 | 2,175㎜ |
넓이 | 885㎜ |
높이 |
1,430㎜ /
1,470㎜ |
시트고 | 810㎜ / 825㎜ |
휠베이스 | 1,500㎜ |
연료탱크용량 | 18L |
중량(WET) | 213㎏ |
MAXI SCOOTER
TMAX 560 (ABS) / XP560D
₩ 16,700,000 (VAT 포함)
제원 |
TMAX 560
(ABS) / XP560D |
형식 |
562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2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0.0mm
X 73.0mm |
압축비 | 10.9 : 1 |
최고출력 |
35.0kW
@7,500rpm |
최대토크 |
55.7Nm
@5,250rpm |
트랜스미션 | V벨트 오토매틱 |
구동방식 | 벨트 Engine |
프레임 |
CF
다이케스팅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267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82 mm |
타이어(앞) |
120/70
ZR15M/C |
타이어(뒤) |
160/60
ZR15M/C |
길이 | 2,195㎜ |
넓이 | 780㎜ |
높이 |
1,415 ~ 1,525㎜
(스크린 조작시) |
시트고 | 800㎜ |
휠베이스 | 1,575㎜ |
연료탱크용량 | 15L |
중량(WET) | 220㎏ |
X-MAX 300 (ABS)
₩ 6,750,000 (VAT 포함)
제원 |
X-MAX 300
(ABS) |
형식 |
292cc,
4스트로크, SOHC, 4밸브, 수랭, 단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0.0mm
X 75.9mm |
압축비 | 10.9 : 1 |
최고출력 |
20.6kw
@7,250rpm |
최대토크 |
29.0Nm
@5,750rpm |
트랜스미션 | V벨트 오토매틱 |
구동방식 | 벨트 |
프레임 |
백본
스틸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Swingarm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Ø 267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45 mm |
타이어(앞) |
120/70
ZR15M/C |
타이어(뒤) |
140/70
ZR14M/C |
길이 | 2,185㎜ |
넓이 | 775㎜ |
높이 |
1,415 ~ 1,465㎜
(스크린 조작시) |
시트고 | 795㎜ |
휠베이스 | 1,540㎜ |
연료탱크용량 | 13L |
중량(WET) | 179㎏ |
NMAX 155 (ABS)
₩ 4,750,000 (VAT 포함)
제원 |
NMAX 155
(ABS) |
형식 |
155cc,
4스트로크, SOHC, 4밸브, 수랭, 단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58.0mm
X 58.7mm |
압축비 | 11.6 : 1 |
최고출력 |
11.3kw
(15.3ps) @8,000rpm |
최대토크 |
13.9Nm
@6,500rpm |
트랜스미션 | V벨트 오토매틱 |
구동방식 | 벨트 |
프레임 | Backbone Steel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Unit Swing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Ø 230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30 mm |
타이어(앞) | 110/70-13M/C |
타이어(뒤) | 130/70-13M/C |
길이 | 1,935㎜ |
넓이 | 740㎜ |
높이 | 1,160㎜ |
시트고 | 765㎜ |
휠베이스 | 1,340㎜ |
연료탱크용량 | 7.1L |
중량(WET) | 132㎏ |
125cc SCOOTER
NMAX125 (ABS)
₩ 4,370,000 (VAT 포함)
제원 |
NMAX 125
(ABS) |
형식 |
125cc,
4스트로크, SOHC, 4밸브, 수랭, 단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52.0mm
X 58.7mm |
압축비 | 11.2 : 1 |
최고출력 |
9.0kw
@8,000rpm |
최대토크 |
11.2Nm
@6,000rpm |
트랜스미션 | V벨트 오토매틱 |
구동방식 | 벨트 |
프레임 | Backbone Steel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Unit Swing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Ø 230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30 mm |
타이어(앞) | 110/70-13M/C |
타이어(뒤) | 130/70-13M/C |
길이 | 1,935㎜ |
넓이 | 740㎜ |
높이 | 1,160㎜ |
시트고 | 765㎜ |
휠베이스 | 1,340㎜ |
연료탱크용량 | 7.1L |
중량(WET) | 131㎏ |
OFF ROAD
WR250F
₩ 10,700,000 (VAT 포함)
제원 | WR250F |
형식 |
250cc,
4스트로크, DOHC, 4티탄밸브, 수랭, 단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7.0mm
X 53.6mm |
압축비 | 13.8 : 1 |
스타팅 방식 | 셀프스타터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O링체인 |
프레임 |
알루미늄
빔 프레임 |
서스펜션(앞) |
KYB®
Speed-Sensitive System inverted fork; fully adjustable |
서스펜션(뒤) |
KYB®
single shock; fully adjustable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270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245mm |
타이어(앞) | 80/100-21 |
타이어(뒤) | 110/100-18 |
길이 | 2,164㎜ |
넓이 | 825.5㎜ |
높이 | 1,280㎜ |
시트고 | 955㎜ |
휠베이스 | 1,480㎜ |
연료탱크용량 | 8.13L |
중량(WET) | 115㎏ |
YZ450F
₩ 11,400,000 (VAT 포함)
제원 | YZ450F |
형식 |
449cc,
4스트로크, DOHC, 4티탄밸브, 수랭, 단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97.0mm
X 60.8mm |
압축비 | 12.8 : 1 |
스타팅 방식 | 셀프스타터 |
트랜스미션 |
5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O링체인 |
프레임 |
알루미늄
빔 프레임 |
서스펜션(앞) |
KYB
텔레스코픽 포크 |
서스펜션(뒤) | KYB 스윙암 링크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270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245mm |
타이어(앞) | 80/100-21 |
타이어(뒤) | 120/80-19 |
길이 | 2,184㎜ |
넓이 | 825㎜ |
높이 | 1,285㎜ |
시트고 | 980㎜ |
휠베이스 | 1,486㎜ |
연료탱크용량 | 6L |
중량(WET) | 111㎏ |
YZ250F
₩ 10,700,000 (VAT 포함)
제원 | YZ250F |
형식 |
250cc,
4스트로크, DOHC, 4티탄밸브, 수랭, 단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77.0mm
X 53.6mm |
압축비 | 13.8 : 1 |
스타팅 방식 | 셀프스타터 |
트랜스미션 |
5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O링체인 |
프레임 |
알루미늄
빔 프레임 |
서스펜션(앞) |
KYB®
Speed-Sensitive System inverted fork; fully adjustable |
서스펜션(뒤) |
KYB®
single shock; fully adjustable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270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240mm |
타이어(앞) | 80/100-21 |
타이어(뒤) | 120/90-19 |
길이 | 2,174㎜ |
넓이 | 825.5㎜ |
높이 | 1,285㎜ |
시트고 | 970㎜ |
휠베이스 | 1,476㎜ |
연료탱크용량 | 6.0L |
중량(WET) | 106㎏ |
YZ250
₩ 8,500,000 (VAT 포함)
제원 | YZ250 |
형식 |
249cc
2-stroke, liquid-cooled, reed valve with YPVS |
보어 X 스트로크 |
66.4mm
x 72.0mm |
압축비 | 10.6 : 1 |
윤활 시스템 |
Hitachi
Astemo® Keihin PWK38S carburetor |
클러치 |
Wet,
multiple-disc coil spring |
스타팅 방식 | 킥 |
트랜스미션 | 5단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Alu Semi
double cradle |
서스펜션(앞) |
KYB®
Speed-Sensitive System inverted fork; fully adjustable |
서스펜션(뒤) |
KYB®
single shock; fully adjustable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Ø270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240 mm |
타이어(앞) | 80/100-21 51M |
타이어(뒤) | 110/90-19 62M |
길이 | 2,184㎜ |
넓이 | 825㎜ |
높이 | 1290㎜ |
시트고 | 970㎜ |
휠베이스 | 1,485㎜ |
연료탱크용량 | 6.8L |
중량(WET) | 95kg |
YZ125
₩ 7,800,000 (VAT 포함)
제원 | YZ125 |
형식 |
125cc
2-stroke, liquid-cooled, reed valve with YPVS |
보어 X 스트로크 |
54.0mm
x 54.5mm |
압축비 | 10.1 : 1 |
윤활 시스템 |
Hitachi
Astemo® Keihin PWK38S carburetor |
클러치 |
Wet,
multiple-disc coil spring |
스타팅 방식 | 킥 |
트랜스미션 | 6단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Semi
double cradle |
서스펜션(앞) |
KYB®
Speed-Sensitive System inverted fork; fully adjustable |
서스펜션(뒤) |
KYB®
single shock; fully adjustable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Ø270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240 mm |
타이어(앞) | 80/100-21 51M |
타이어(뒤) | 100/90-19 57M |
길이 | 2,136㎜ |
넓이 | 825㎜ |
높이 | 1295㎜ |
시트고 | 980㎜ |
휠베이스 | 1,445㎜ |
연료탱크용량 | 6.8L |
중량(WET) | 95kg |
YZ85
₩ 5,850,000 (VAT 포함)
제원 | YZ85 |
형식 |
84.7cc
2-stroke, liquid-cooled, reed valve with YPVS |
보어 X 스트로크 |
47.5mm
X 47.8mm |
압축비 | 8.1 : 1 |
윤활 시스템 | Premix |
클러치 |
Wet,
multiple-disc coil spring |
스타팅 방식 | 킥 |
트랜스미션 | 6단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Semi
double cradle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suspension) |
브레이크(앞) |
Single Disc,
Ø220 mm |
브레이크(뒤) |
Single Disc,
Ø190 mm |
타이어(앞) | 70/100-19 42M |
타이어(뒤) | 90/100-16 52M |
길이 | 1,903㎜ |
넓이 | 758㎜ |
높이 | 1,156㎜ |
시트고 | 904㎜ |
휠베이스 | 1,286㎜ |
연료탱크용량 | 4.9L |
중량(WET) | 73㎏ |
YZ65
₩ 6,700,000 (VAT 포함)
제원 | YZ65 |
형식 |
65cc
2-stroke, liquid-cooled, reed valve with YPVS |
보어 X 스트로크 |
43.5mm
X 43.6mm |
압축비 | 9.6 : 1 |
윤활 시스템 | Premix |
클러치 |
Wet,
multiple-disc coil spring |
스타팅 방식 | 킥 |
트랜스미션 | 6단 |
구동방식 | 체인 |
프레임 | Steel |
서스펜션(앞) |
36mm
KYB® coil spring, adjustable compression and rebound damping |
서스펜션(뒤) |
Single shock,
adjustable compression and rebound damping |
브레이크(앞) |
Hydraulic
single disc Ø198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190 mm |
타이어(앞) | 60/100-14 30M |
타이어(뒤) | 80/100-12 41M |
길이 | 1,615㎜ |
넓이 | 760㎜ |
높이 | 1000㎜ |
시트고 | 755㎜ |
휠베이스 | 1,140㎜ |
연료탱크용량 | 3.5L |
중량(WET) | 61㎏ |
PW50
₩ 2,480,000 (VAT 포함)
제원 | PW50 |
형식 |
49cc,
2스트로크, SOHC, 리드밸브, 공랭, 단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40.0mm
X 39.2mm |
압축비 | 6.0 : 1 |
최고출력 |
2.0kw
(2.7PS) @5,500rpm |
최대토크 |
3.8Nm
(0.39kg-m) @4,500rpm |
스타팅 방식 | 킥 |
트랜스미션 | 세미-오토매틱 |
구동방식 | 샤프트 |
프레임 | 백본 스틸 |
서스펜션(앞) | 텔레스코픽 포크 |
서스펜션(뒤) | 스윙암 링크 |
브레이크(앞) | 드럼식 |
브레이크(뒤) | 드럼식 |
타이어(앞) | 2.5-10 4PR |
타이어(뒤) | 2.5-10 4PR |
길이 | 1,245㎜ |
넓이 | 609㎜ |
높이 | 706㎜ |
시트고 | 475㎜ |
휠베이스 | 856㎜ |
연료탱크용량 | 1.9L |
중량(WET) | 41㎏ |
ATV
GRIZZLY 700 EPS
₩ 15,450,000 (VAT 포함)
제원 |
GRIZZLY 700
EPS |
형식 |
708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단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103.0mm
X 85.0mm |
압축비 | 10.1 : 1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샤프트 |
서스펜션(앞) |
independent
double wishbone; 193mm travel |
서스펜션(뒤) |
independent
double wishbone; 232mm travel |
브레이크(앞) |
Dual
hydraulic disc |
브레이크(뒤) |
Dual
hydraulic disc |
타이어(앞) |
AT26 X
8-12Maxxis@ MU05Y |
타이어(뒤) |
AT26 X
10-12Maxxis@ MU06Y |
길이 | 2,065㎜ |
넓이 | 1,180㎜ |
높이 | 1,240㎜ |
시트고 | 905㎜ |
휠베이스 | 1,545㎜ |
연료탱크용량 | 18L |
중량(WET) | 294㎏ |
SIDE BY SIDE
Viking 6
₩ 24,300,000 (VAT 포함)
제원 | Viking 6 |
형식 |
686cc,
4스트로크, SOHC, 4밸브, 수랭, 단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102.0mm
X 84.0mm |
압축비 | 10.0 : 1 |
연료분사 | Fuel Injection |
구동방식 |
2WD,
4WD, 4WD+Difflock |
트랜스미션 |
Yamaha
Ultramatic®, CVT, Centrifugal clutch |
최종구동 | 샤프트 |
스티어링 시스템 |
Ackermann-type
with Dual Mode Electric Powersteering |
서스펜션(앞) |
Independent
double wishbone, 205 mm wheel travel |
서스펜션(뒤) |
Independent
double wishbone, 205 mm wheel travel |
브레이크(앞) |
Dual
hydraulic disc |
브레이크(뒤) |
Dual
hydraulic disc |
타이어(앞) |
AT25x8-12NHS
|
타이어(뒤) |
AT25x8-12NHS
|
길이 | 3,900㎜ |
넓이 | 1,570㎜ |
높이 | 1,925㎜ |
시트고 | 792㎜ |
휠베이스 | 2,936㎜ |
연료탱크용량 | 36.7L |
최대 적재중량 | 272kg |
오일탱크 | 2.6L |
Viking 3
₩ 21,800,000 (VAT 포함)
제원 | Viking 3 |
형식 |
686cc,
4스트로크, SOHC, 4밸브, 수랭, 단기통 |
보어 X 스트로크 |
102.0mm
X 84.0mm |
압축비 | 10.0 : 1 |
연료분사 | Fuel Injection |
구동방식 |
2WD,
4WD, 4WD+Difflock |
트랜스미션 |
Yamaha
Ultramatic®, CVT, Centrifugal clutch |
최종구동 | 샤프트 |
스티어링 시스템 |
Ackermann-type
with Dual Mode Electric Powersteering |
서스펜션(앞) |
Independent
double wishbone, 205 mm wheel travel |
서스펜션(뒤) |
Independent
double wishbone, 205 mm wheel travel |
브레이크(앞) |
Dual
hydraulic disc |
브레이크(뒤) |
Dual
hydraulic disc |
타이어(앞) |
AT25x8-12NHS
|
타이어(뒤) |
AT25x8-12NHS
|
길이 | 3,100㎜ |
넓이 | 1,570㎜ |
높이 | 1,925㎜ |
시트고 | 792㎜ |
휠베이스 | 2,135㎜ |
연료탱크용량 | 36.7L |
최대 적재중량 | 272kg |
오일탱크 | 2.6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