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야마하 트레이서9 (Tracer 9) 890cc 어드벤처 바이크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MOTORSPEC 2022. 7. 7. 19:02
* 본 포스팅은 한국모터트레이딩의
차량소개 카탈로그를 참조하였으며
모든 사진 및 내용의 저작권은
한국모터트레이딩에 있습니다.
0. 소개영상
1. 야마하 트레이서9 가격
TRACER 9 (ABS)
|
14,880,000원 |
부가세(VAT)를 포함한 가격
|
2. 제원
치수 / 중량 |
TRACER 9
(ABS) |
길이 | 2,175㎜ |
넓이 | 885㎜ |
높이 |
1,430㎜ /
1,470㎜ |
시트고 | 810㎜ / 825㎜ |
휠베이스 | 1,500㎜ |
연료탱크용량 | 18L |
중량(WET) | 213㎏ |
엔진 / 출력 |
TRACER 9
(ABS) |
형식 |
890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3기통 |
보어 스트로크 |
78.0mm /
62.1mm |
압축비 | 11.5 : 1 |
최고출력 |
87.5kw (119PS)
@10,000rpm |
최대토크 |
93.0Nm(9.5kg-m)
@7,000rpm |
트랜스미션 |
6단 습식
다판클러치 |
구동방식 | 체인 |
타이어 / 브레이크 |
TRACER 9
(ABS) |
브레이크(앞) |
Hydraulic dual disc,
Ø 298 mm |
브레이크(뒤) |
Hydraulic single disc,
Ø 245 mm |
타이어(앞) |
120/70
ZR17M/C (58W) |
타이어(뒤) |
180/55
ZR17M/C (73W) |
프레임 / 서스펜션 |
TRACER 9
(ABS) |
프레임 |
CF 다이케스팅
다이아몬드 프레임 |
서스펜션(앞) | Telescopic forks |
서스펜션(뒤) |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
3. 대표적 특징
각기 다른 모양의 흡입 덕트로 환상적인 사운드 실현
3개의 각기 다른 흡기 덕트로 매력적인 야마하만의 사운드를 보여줍니다. 공기 흡입 시 관의 길이에서 오는 특유의 울림음을 이용하기 위해 야마하는 설계부터 모든 작업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IMU 6축 센서를 통한 주행 관제 시스템
IMU 6축 센서가 정확한 차량의 작동 데이터를 ECU로 전달하여, 업그레이드된 리프트 제어 시스템(LIF)과 뱅킹 각도에 민감한 리어휠 슬라이드 제어 시스템(SCS) 그리고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까지 함께하여 완벽한 리어타이어의 접지력을
선사하며 브레이크 제어 시스템 (BC)로 제동의 안정감까지 최고의 전자제어 기술을 보여줍니다.
트윈 TFT 패널과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TRACER 9 는 트윈 TFT 패널로 라이더에게 완벽한 정보를 더욱 집중력 있게 전달 할 수 있도록 시인성을 극대화 하였으며,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되어 있어서 보다 편안한 크루즈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50km이상, 4단 기어 이상에서만 설정 할 수 있으며, 브레이크를 잡거나 클러치, 스토를을 조작하면 크루즈 컨트롤 설정이 취소 됩니다.
더욱 강력해진 EU5 890cc CP3 엔진
낮은 RPM에서 보다 높은 수준의 토크를 개발한 새로운 890cc 수냉 CP3 엔진은 놀라운 가속과 스릴 넘치는 코너링을 만들어냈습니다. 최적화된 기어비와 A&S 클러치로 안정적인 감속으로 더욱 편한 라이딩을 선사합니다.
※ QSS 업 다운 시스템 - 옵션 별매
경량 CF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프레임
TRACER 9 의 경쾌한 핸들링과 날렵하면서 안정적인 밸런스는 바로 경량 소형 CF 알루미늄 주조 프레임에서부터 비롯됩니다. 솔로나 탠덤, 고속이나 와인딩을 불문하고 라이더의 의지에 충실하게 반응하는 스포츠성을 갖추었습니다.
초경량 스핀 단조 휠
이전 모델보다 1000g 가벼워진 단조휠로 뛰어난 운동성을 확보하였으며, 연비 효율 향상 및 서스펜션에 부담을 줄여주는 혁신일 만들어냈습니다.
조절식 시트
TRACER 9는 라이더의 조건에 맞게 두가지의 시트 포지션을 변경 할 수 있으며, 기본공구 수납을 뺀 여유 공간에 약 1cm 더 낮은 시트 장착으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라이딩 포지션을 맞출 수 있습니다.
공기역학적 페어링
새로워진 TRACER 9 에는 더욱 높아신 윈드스크린의 크기로 공기 역학적 페어링과 고속 투어링 시에도 스크린의 높이 조절으로 바람을 확실히 막아주워 더욱 쾌적한 시선을 확보하며 장거리의 라이딩을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전자식 스로틀
Ride by wire 시스템으로 보다 완벽하고 정확한 스로틀 개방 응답성을 통해서 높은 연료효율과 기어변속에 따른 시스템 응답을 정확하게 합니다.
4. 컬러
'Review > MOTORCYC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가와사키 닌자 H2 SX SE 리터급 초고속 투어러 모터사이클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1) | 2022.07.11 |
---|---|
2021 혼다 모터사이클 CRF300L 듀얼 퍼포즈 오프로드 바이크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0) | 2022.07.08 |
2022 야마하 XSR900 클래식 레트로 모터사이클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0) | 2022.06.30 |
베넬리 TRK502X 500cc 투어링 어드벤처 모터사이클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1) | 2022.06.23 |
2022 야마하 R1M (YZF-R1M) 리터급 슈퍼스포츠 모터사이클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0) | 2022.06.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