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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6월. 야마하의 MT 시리즈의 플래그쉽 모델인 MT-10의 2022년식 모델 제원이 야마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국내 정발 소식은 수많은 야마하와 모터사이클 매니아들을 흥분케하는 소식입니다. MT-10은 야마하의 네이키드 바이크 중 가장 큰 엔진과 출력을 탑재한 끝판왕 모델인데요. 자세한 제원과 가격, 옵션등을 알아볼까요?
 

야마하 MT 09 SP 가성비 890cc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야마하의 MT-09 SP 모델은 과거 판매되고 있었는 MT-09모델의 개선형 스페셜 모델입니다. SP 접미사가 붙은 모델은 2018년에 처음 공개되어 그전 모델의 옥의티라고 불리던 서스펜션을 KYB와 올린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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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야마하 MT 07 고배기량 입문용 하이퍼 네이키드 바이크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MT 시리즈는 야마하의 네이키드 바이크 라인업으로써 TRACER, XSR, NIKEN등의 여러 파생 시리즈의 뿌리와 같은 모델입니다. MT 시리즈 중 MT-07은 출력특성이 플랫하여 대배기량을 컨트롤 하기 어려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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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하 MT 03 가성비 쿼터급 네이키드 바이크 제원, 가격, 연비 살펴보기.

야마하의 MT-03은 야마하의 MT 시리즈 중 쿼터급 포지션을 담당하는 바이크로써 형제모델인 YZF-R3와 비슷한 제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6년에 처음등장한 뒤, 많은 사람들에게 입문용 쿼터급 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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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포스팅은 한국모터트레이딩의
차량소개 카탈로그를 참조하였으며
모든 사진 및 내용의 저작권은
한국모터트레이딩에 있습니다.

 

1. MT-10 가격

 

MT-10 (ABS)
19,200,000원
부가세(VAT)를 포함한 가격

 

2. 제원 및 옵션

 

1) 치수, 중량

치수 / 중량 MT-10 (ABS)
길이 2,100㎜
넓이 800㎜
높이 1,165㎜
시트고 835㎜
휠베이스 1,405㎜
연료탱크용량 17L
중량(WET) 212㎏

2) 엔진, 출력

 

998cc EU5 CP4 engine

더욱 강력해진 mt10의 엔진. 크로스플레인의 엔진을 개량해 출력과 토크감을 높였습니다,경량 알루미늄 단조 피스톤 , 불균일한 점화를 통해, 놀랍도록 스릴있는 가속감과 토크감을 선사합니다.

Up and Down Quick Shift system

풀스로틀 논클러치 업시프트뿐만 아니라, A&S 클러치로 더욱 더욱 부드럽고 제어된 다운 쉬프트 및 감속이 가능합니다.
엔진 / 출력 MT-10 (ABS)
형식
998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4기통
보어 X 스트로크
79.0mm
X 50.9mm
압축비 12.0 : 1
최고출력
122kw(165.9PS)
@11,500rpm
최대토크
112Nm(11.4kg-m)
@9,000rpm
트랜스미션
6단 습식
다판클러치
구동방식 체인

 

3) 타이어 / 브레이크

 

브램보 레디얼 마스터 실린더

야마하의 가장 정교한 브레이크 패키지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2022모델은 신형 Brembo 레디얼 프론트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의 장점을 살려, 최고의 제어성을 보장합니다.

5포크 알류미늄 단조휠

알류미늄 합금을 압축하여 깍아낸 단조휠은, 가속력과 트랙션 성능향상 및 코너링 시 진가를 발휘하게 됩니다.

타이어 / 브레이크 MT-10 (ABS)
브레이크(앞)
Hydraulic
dual disc,
Ø 320mm
브레이크(뒤)
Hydraulic
single disc,
Ø 220mm
타이어(앞)
120/70
ZR17M/C
(58W)
타이어(뒤)
190/55
ZR17M/C
(73W)

4) 프레임 / 서스펜션

 

콤팩트하고 미니멀한 새로운 디자인

불필요한 차체 요소를 제거함으로 완전히 새로운 외관 신형 소형 트윈아이 LED 헤드라이트와, 대형흡기 덕트로 효율을 높이고 2022년 엔진의 출력 증가에 크게 기여합니다.

인체공학적 설계된 포지션

라이더의 편안한 포지션과, 승차감을 위해 바/발걸이/시트 관계를 더욱 체계적이고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프레임 / 서스펜션 MT-10 (ABS)
프레임
알루미늄
델타박스 프레임
서스펜션(앞) Telescopic forks
서스펜션(뒤)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5) 편의사양

 

APSG throttle with selectable PWR-modes

Accelerator Position Sensor Grip(가속기 위치 센서 그립)을 통해 보다 정교한 느낌의 스로틀을 제공합니다. PWR 시스템을 통해 네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6-Axis IMU_ 6축 관성 측정 장치

IMU 6축 센서가 정확한 차량의 작동 데이터를 ECU로 전달하여, 업그레이드된 리프트 제어 시스템(LIF)과 뱅킹 각도에 민감한 리어휠 슬라이드 제어 시스템(SCS) 그리고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까지 함께하여 완벽한 리어타이어의 접지력을 선사하며 브레이크 제어 시스템 (BC)로 제동의 안정감까지 동급 최고의 전자제어 기술을 보여줍니다.

4.2 TFT meter with Ride Mode selection

4.2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는 우측 핸들바 스위치를 통해 조작이 가능합니다. 보조장지, 연료, 평균 주행거리, 수온, 현재 기온 등 보다 더욱 다양한 정보를 변경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을 통해 보다 편안한 크루즈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50km 이상에서만 설정 할 수 있으며, 브레이크를 잡거나 클러치, 스로틀을 조작하면 크루즈 컨트롤 설정이 취소 됩니다.

3. 외장 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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