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마하의 XSR900은 MT-09 기반으로 제작된 클래식 레트로 바이크입니다. 2022년식 모델이 새로이 출시되어 국내시장에도 수입될 예정인데요. 클래식한 외관과 MT-09 기반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단단한 승차감을 자랑하는 모델입니다. 곧 출시하는 XSR900의 제원과 옵션,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야마하 MT 09 SP 가성비 890cc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야마하의 MT-09 SP 모델은 과거 판매되고 있었는 MT-09모델의 개선형 스페셜 모델입니다. SP 접미사가 붙은 모델은 2018년에 처음 공개되어 그전 모델의 옥의티라고 불리던 서스펜션을 KYB와 올린즈

whenomoney.tistory.com

 

베넬리 레온치노500 500cc 클래식 모터사이클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2022년 혼다 모터사이클 레블500(Rebel 500, CMX500) 제원, 가격, 연비, 순정 튜닝부품 살펴보기. 혼다 모터사이클의 레블500(Rebel 500)은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크루저 모델로써 스타일리쉬한 외관

whenomoney.tistory.com

 

2022년 혼다 모터사이클 레블500(Rebel 500, CMX500) 제원, 가격, 연비, 순정 튜닝부품 살펴보기.

혼다 모터사이클의 레블500(Rebel 500)은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크루저 모델로써 스타일리쉬한 외관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모델입니다. 2020년 한

whenomoney.tistory.com

 

베넬리 임페리알레 400 (IMPERIALE 400) 클래식 모터사이클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베넬리의 임페리알레 400은 과거 1950년대 Benelli-MotoBi Imperiales의 정신적 계승자로서 심플하고 단순함이 특징인 클래식 바이크의 외관을 지키면서 현대적 기술이 탑재된 공냉식 4기통 단일실린더

whenomoney.tistory.com

* 본 포스팅은 한국모터트레이딩의
차량소개 카탈로그를 참조하였으며
모든 사진 및 내용의 저작권은
한국모터트레이딩에 있습니다.

 

0. 소개영상

 

 

1. 2022 XSR900 가격

 

XSR900 (ABS)
14,650,000원
부가세(VAT)를 포함한 가격

 

2. 제원

 

치수 / 중량 XSR900 (ABS)
길이 2,155㎜
넓이 560㎜
높이 1,155㎜
시트고 810㎜
휠베이스 1,495㎜
연료탱크용량 14L
중량(WET) 193㎏

 

 

 

 

엔진 / 출력 XSR900 (ABS)
형식
890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3기통
보어 X 스트로크
78.0mm
X 62.1mm
압축비 11.5 : 1
최고출력
119PS
@10,000rpm
최대토크
93Nm
@7,000rpm
트랜스미션
6단 습식
다판클러치
구동방식 체인

타이어 / 브레이크 XSR900 (ABS)
브레이크(앞)
Hydraulic
dual disc,
Ø 298 mm
브레이크(뒤)
Hydraulic
single disc,
Ø 245 mm
타이어(앞)
120/70
ZR17M/C
(58W)
타이어(뒤)
180/55
ZR17M/C
(73W)
프레임 / 서스펜션 XSR900 (ABS)
프레임
CF
다이케스팅
다이아몬드
프레임
서스펜션(앞) Telescopic forks
서스펜션(뒤)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3. 대표적 특징

 

부드러운 EU5 890cc CP3 엔진과 1톤의 토크

YAMAHA 엔지니어는 CP3의 고유 사운드트랙을 강조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좌우 대칭형 배기관 배열이 되어있는 새로운 1.5 챔버 배기는 음압을 양 옆으로 전달하여 스로틀을 열 때 토크의 느낌을 더합니다.

야마하 레이싱으로부터 영향을 받은 역사적인 디자인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XSR시리즈는 1980년대 야마하의 전설적인 모터사이클에서 영감을 얻은 고성능 모터 사이클입니다. 미니멀리즘적인 측면과, 시트 하부에 숨겨진 리어 라이트, 카페레이서 스타일의 험프 시트 등 수십 년간의 집중적인 연구와 개발의 살아있는 증거입니다.

섬세한 퀄리티의 디테일과 프리미엄 소재

XSR900은 모든 곳의 디테일이 살아 있는 프리미엄 스포츠 헤르티지 모터사이클 입니다. 드릴링된 포크캡 및 단조 알루미늄 발판 부터, 투톤 컬러와 이중 스티치 시트와 같은 디테일한 디자인까지, XSR만의 자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XSR의 시그니처 풀 LED 라이트

YAMAHA 스포츠 헤리티지 바이크의 시그니처, 시대를 초월한 외관을 강조하는 라운드 헤드라이트가 장착되어있습니다.이번 XSR900은 업그레이드 된 풀 LED 조명을 갖추고 있습니다.

 

 

 

 

Brembo 레이디얼 마스터 실린더

높은 제동력과 정밀한 제어 능력을 제공하는 Brembo 레이디얼 마스터 실린더와 298mm 듀얼 프론트 디스크로 뛰어난 제동 성능을 제공합니다.

업다운 퀵시프트

초고속 업시프트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890cc CP3 엔진에 뛰어난 가속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다운 시프트 또 한 급격한 코너링 시에도 보다 탁월한 감속과 차대의 안정성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S 클러치, 크루즈 컨트롤

다운 쉬프팅시 섀시 제어성을 높여주는 어시스트 & 슬리퍼(A&S) 클러치가 포함되어 있어, 클러치 스프링의 부하를 줄여 레버가 더 가벼운 느낌을 줍니다.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되어 있어서 보다 편안한 크루즈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핀단조 휠

최신 슈퍼라이트 스핀 단조 휠은 반응성이 뛰어난 핸들링 성능을 통해 라이딩의 민첩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풀 전자장비

IMU 6축 센서가 차량의 작동 데이터를 ECU로 전달하여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 슬라이드 컨트롤 시스템(SCS), 윌리 컨트롤 시스템(LIF), 브레이크 제어 시스템 (BC) 및 브레이크 컨트롤 시스템(ABS) , 런치컨트롤 시스템(LCS)을 더욱 섬세하게 작동시켜 줍니다.

경량화된 델타박스 스타일의 섀시

경량화된 Deltabox 프레임을 탑재하고있습니다. 두께가 다른 각각의 카울들은 높은 강성으로 개조되어 스포티하고 정밀한 핸들링을 제공하는것이 특징입니다. 길어진 스윙암은 안정적인 코너링과 출력 상승에 영향을 줍니다.

 

4. 컬러

Legend Blue
Midnight Bl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