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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야마하 MT 10 플래그쉽 리터급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2022년 6월. 야마하의 MT 시리즈의 플래그쉽 모델인 MT-10의 2022년식 모델 제원이 야마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국내 정발 소식은 수많은 야마하와 모터사이클 매니아들을 흥분케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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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야마하 R1 (YZF-R1) 월드GP 60주년 한정판 모델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야마하의 YZF-R1 모델은 야마하의 슈퍼스포츠 바이크 중 플래그쉽 포지션을 맡고있는 고성능 모델입니다. 타 제조사의 동급 모델에 비해 디자인이 맹금류와 같이 날카롭고 날렵하게 쭉 빠진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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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가와사키 Z900 슈퍼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제원, 가격, 옵션 살펴보기.

가와사키의 Z900은 4기통 948cc의 준리터급 네이키드 오토바이입니다. 2020년 페이스리프트가 진행되며 이전 모델의 'Exciting & Easy'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더욱 공격적인 스타일링은 더욱 강화된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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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모터사이클 CBR1000RR R 파이어블레이드 SP 제원, 가격, 연비 살펴보기.

혼다 모터사이클의 CBR1000RR-R Fireblade는 2020년에 진행된 CBR1000RR의 풀체인지 모델로써 1000cc 리터급 바이크의 대장격인 모델입니다. 일본과 영미권에서는 Triple R (트리플R)로 불리며 명성을 떨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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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포스팅은 한국모터트레이딩의
차량소개 카탈로그를 참조하였으며
모든 사진 및 내용의 저작권은
한국모터트레이딩에 있습니다.

 

0. 소개영상

 

1. MT-10 (SP) 가격

 

MT-10 SP (ABS)
21,800,000원
부가세(VAT)를 포함한 가격

2. 제원

 

치수 / 중량 MT-10 SP
(ABS)
길이 2,100㎜
넓이 800㎜
높이 1,165㎜
시트고 835㎜
휠베이스 1,405㎜
연료탱크용량 17L
중량(WET) 212㎏

엔진 / 출력 MT-10 SP
(ABS)
형식
998cc, 4스트로크,
DOHC, 4밸브,
수랭, 4기통
보어 X 스트로크
79.0mm
X 50.9mm
압축비 12.0 : 1
최고출력
122kw(165.9PS)
@11,500rpm
최대토크
112Nm(11.4kg-m)
@9,000rpm
트랜스미션
6단 습식
다판클러치
구동방식 체인
타이어 / 브레이크 MT-10 SP
(ABS)
브레이크(앞)
Hydraulic
dual disc,
Ø 320mm
브레이크(뒤)
Hydraulic
single disc,
Ø 220mm
타이어(앞)
120/70
ZR17M/C
(58W)
타이어(뒤)
190/55
ZR17M/C
(73W)
프레임 / 서스펜션 MT-10 SP
(ABS)
프레임
알루미늄
델타박스 프레임
서스펜션(앞) Telescopic forks
서스펜션(뒤)
Swingarm
(Link type
suspension)

3. 대표적 특징

 

998cc EU5 CP4 engine

더욱 강력해진 mt10의 엔진. 크로스플레인의 엔진을 개량해 출력과 토크감을 높였습니다,경량 알루미늄 단조 피스톤 , 불균일한 점화를 통해, 놀랍도록 스릴있는 가속감과 토크감을 선사합니다.

Öhlins Electronic Racing Suspension (ERS)

2022 MT-10 SP는 세계 최초로 전자 제어 스풀 밸브 서스펜션을 장착한 모터사이클입니다. 정교한 컨트롤 세팅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각각 세 가지의 세미 액티브 모드와 수동 모드 선택이 가능합니다.

브램보 레디얼 마스터 실린더

야마하의 가장 정교한 브레이크 패키지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2022모델은 신형 Brembo 레디얼 프론트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의 장점을 살려, 최고의 제어성을 보장합니다.

APSG throttle with selectable PWR-modes

Accelerator Position Sensor Grip(가속기 위치 센서 그립)을 통해 보다 정교한 느낌의 스로틀을 제공합니다. PWR 시스템을 통해 네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Up and Down Quick Shift system

풀스로틀 논클러치 업시프트뿐만 아니라, A&S 클러치로 더욱 더욱 부드럽고 제어된 다운 쉬프트 및 감속이 가능합니다.

6-Axis IMU_ 6축 관성 측정 장치

IMU 6축 센서가 정확한 차량의 작동 데이터를 ECU로 전달하여, 업그레이드된 리프트 제어 시스템(LIF)과 뱅킹 각도에 민감한 리어휠 슬라이드 제어 시스템(SCS) 그리고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CS)까지 함께하여 완벽한 리어타이어의 접지력을 선사하며 브레이크 제어 시스템 (BC)로 제동의 안정감까지 동급 최고의 전자제어 기술을 보여줍니다.

4.2 TFT meter with Ride Mode selection

4.2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는 우측 핸들바 스위치를 통해 조작이 가능합니다. 보조장지, 연료, 평균 주행거리, 수온, 현재 기온 등 보다 더욱 다양한 정보를 변경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을 통해 보다 편안한 크루즈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50km 이상에서만 설정 할 수 있으며, 브레이크를 잡거나 클러치, 스로틀을 조작하면 크루즈 컨트롤 설정이 취소 됩니다.

콤팩트하고 미니멀한 새로운 디자인

불필요한 차체 요소를 제거함으로 완전히 새로운 외관 신형 소형 트윈아이 LED 헤드라이트와, 대형흡기 덕트로 효율을 높이고 2022년 엔진의 출력 증가에 크게 기여합니다.

5포크 알류미늄 단조휠

알류미늄 합금을 압축하여 깍아낸 단조휠은, 가속력과 트랙션 성능향상 및 코너링 시 진가를 발휘하게 됩니다.

 

4. 컬러

Metal - B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