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막혔습니다 ㅠㅠ

막혔습니다 ㅠㅠ

막혔습니다 ㅠㅠ

 

[GT7] 그란투리스모7 크레딧 노가다 추천코스! (한시간에 165만) 르망 24시간 월드 투어링카 700.

이번 그란투리스모7 1.13패치로 토마호크 X VGT를 이용한 크레딧 앵벌 방법이 막히면서 새로운 크레딧 앵벌을 찾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Gr.4 등급 차량을 이용해 르망 24시간 레이싱 서

whenomoney.tistory.com

 

1. 차량 구입
(SRT Tomahawk X VGT)

 

메인 메뉴에서
브랜드 센트럴로 들어간 뒤,
아메리카 -> Dodge로 들어갑니다.

그 후 우측으로 넘기다보면
SRT Tomahawk X VGT가 보입니다.
비전 그란투리스모 차량중
이름이 철자하나 틀리지 않게 똑같은
첫번째로 있는 차량을 사셔야 합니다.
GTS-R이나 S와 같은 다른차량을 
구매하시면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2. 차량 세팅

먼저 튜닝샵으로가서
레이싱 하드 타이어
풀 커스터마이즈 시퀀셜 미션
밸러스트, 파워리스트럭터
구입해줍니다.

구입이 완료되었다면
개러지로 이동해
차량 세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레이싱 하드 타이어를 장착하고
붉은 네모 박스안의 값과
똑같이 차량의 세부세팅을 바꿔줍니다.

 

옆칸으로 넘어가서
출력조정과 파워 리스트럭터를
각각 최하값인 70으로 맞춰주고

밸러스트의 무게를 196,
탑재위치를 -50으로 맞춰줍니다.

그 후 풀 커스터마이즈 시퀀셜 미션의
기어비 조정을 위해서
아래 수동 조정 버튼을 눌러줍니다.
여기서부터 살짝 순서가 복잡하니
잘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1단 기어비를 오른쪽 최대로
밀어 7.164로 만듭니다.

2단 기어비를 오른쪽 최대로
밀어 4.842로 만듭니다.

다시 1단으로 돌아가면
최대 기어비율이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619로 맞춰줍니다.

다시 2단으로 가면 1단과 마찬가지로
최대 기어비율이 늘어나 있습니다.
오른쪽 최대로 밀어 7.530으로 맞춥니다.

3단으로 넘어가서
오른쪽 최대로 밀어 7.187로 맞춥니다.

다시 2단으로 넘어오면 최대기어비가
늘어나 있습니다.
9.186으로 맞춰줍니다.

그 후
3단을 8.763
4단을 1.410
5단을 0.880
이렇게 맞춰줍니다.

 

모든 조정이 완료되고
세모 버튼을 눌러 계측하면
502PP까지 내려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502PP에 걸맞지 않는 넘사벽성능을
자랑합니다.

3. 크레딧 노가다 진행

 

월드 서킷 -> 아시아 오세아니아 -> 도쿄 익스프레스 웨이
-> 제일 오른쪽 월드 투어링카 600으로 갑니다.
(카페 퀘스트를 모두 완료해야 열립니다.)

원래 PP가 600이하인 차량들끼리
경쟁하는 모드지만 우리는
502pp에 맞지않는 먼치킨성능
SRT Tomahawk X VGT가 있기 때문에
큰 어려움없이 1위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기본보상 550,000크레딧에
클린레이스 보너스를 얻어
825,000크레딧을 얻는 것 입니다.

너무 양아치처럼 여기저기 박는것아니면
살짝살짝 다른차를 박거나
벽에 박는건 괜찮으니 편하게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12바퀴를 다 도시는데 약 20분 정도 소요되며
숙달되시면 20분 안쪽으로도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벽에 박게되면 페널티 5초를 받게되며
박을 때 마다 5초씩 추가됩니다.
마지막 헤어핀 코스를 지나고
나타나는 페널티라인에서
페널티시간동안 감속해야하니
벽에 박지않도록 유의합시다.

 

사진에서 보이시다시피
첫 1~3랩까지는 도로가
많이 젖어있습니다.
SRT Tomahawk X VGT는
출력이 높기 때문에

젖은 노면에서 급가속을 하였을때
스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천천히 주행하시거나
1랩을 돈 뒤, 피트인하여
젖은 노면용 타이어로
교체하시는 방법도 좋습니다.

다만 1랩만 천천히 돌고나면
땅이 어느정도 마르기 때문에
적응되시면 타이어를 안갈아도
충분히 타실만 합니다.

만약 너무 힘들다 싶으시면
기어변속 방식을 메뉴얼로
바꾸신 뒤, 7단으로 주행하시면
토크가 확줄어 스무스하게
주행하실 수 있습니다.

(기어 변속 방식은 일시정지 후
어시스트 설정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마지막 헤어핀 코너에서
스핀하기 굉장히 쉽습니다.
특히 속도를 줄이고
재가속을 하는시점에
차가 휙 돌아버리는 일이 잦은데요.

기어변속을 수동으로 바꾼뒤,
6~7단을 넣고 40~50Km로 돌아나가면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